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쓸쓸하게 보내는 친구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세요

기관소개보도자료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보도소식입니다.

보도자료

㈜프리먼스,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1억여원 상당의 여자 청소년의 위생건강을 위한 물품 후원_200702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스러기 작성일2020-08-03 14:39 조회156회 댓글0건

본문

㈜프리먼스,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1억여원 상당의

여자 청소년의 위생건강을 위한 물품 후원


빈곤가정 및 한부모 가정의 여자 청소년들을 위한 여성 전용 위생용품 기부
코로나 19로 아이들의 위생과 건강에 대한 관심과 지원이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어 기부 결정

2038675190_1596433134.6651.jpg

(서울=YBS뉴스통신) 이민형 기자 = ㈜프리먼스(대표 박영임)가 지난 6월 29일 사단법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이사장 강명순)에 1억여원 상당의 여성 전용 위생용품을 기부했다고 2일 밝혔다.

기부된 물품은 부스러기사랑나눔회를 통해 지역아동센터 내 빈곤가정 및 한부모 가정의 여자 청소년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기부된 물품은 여성 외음부 위생 관리 제품으로 매일 샤워 시 사용 가능한 유기농 여성청결제 '에코아워시 폼', ‘에코아워시 젤’과 휴대가 용이한 티슈 타입의 여성청결제 '시크릿 티슈' 3종이다.

세 가지 제품 모두 아동들도 편리하고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형태로 소외계층 여자 청소년들의 위생건강 개선에 도움을 줄 것으로 보인다.

박영임 대표는 “2019년도 물품 기부에 이어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두 번째 인연을 통한 기부를 이어갈 수 있어 감사하다. 코로나 19로 아이들의 위생과 건강에 대한 많은 관심과 지원이 필요한데, 이번 기부를 통해 위생환경의 사각지대에 놓인 여자청소년들에게 제품을 전달할 수 있어 대단히 기쁘다"며 "당사는 여성 건강 전문 제품을 출시하는 기업임과 동시에 물품을 기증하는 것은 기업의 사회 환원 사업의 기본이라고 생각하기에 소외된 여자 청소년을 위한 크고 작은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윤종선 상임이사는 "위생 건강에 있어 더욱 열악한 환경에 처할 수 밖에 없는 빈곤 가정의 상황을 아시고, 여자 청소년들의 위생건강을 지켜주기 위해 부스러기사랑나눔회를 통한 물품 후원에 감사하다"며 "(주)프리먼스와 앞으로도 좋은 인연을 이어나가며 지속적으로 여자 청소년들의 위생건강에 힘쓰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한편, (주)프리먼스는 고체, 젤, 폼, 티슈, 에센스 등 다양한 타입의 여성청결제를 선보이고 있는 여성건강 전문기업이다.

질염예방, 질 이완증, 질 건조증 관련 국내 및 전 세계 11개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는 모회사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전 세계 여성들의 Y존 건강을 지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부터 '빈곤 환경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 권리를 보장 한다'는 미션 아래 30여 년 동안 다양한 나눔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2020년까지 빈곤·결식 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만드는 '빈나2020'의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으며, 여자청소년 위생안전 캠페인 ‘반짝반짝 빛나는 소녀’를 통해 여자청소년들의 건강권 향상을 위한 사업을 지속해 오고 있다.

출처 : YBS뉴스통신(http://www.ybsn.tv)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