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쓸쓸하게 보내는 친구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세요

기관소개보도자료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보도소식입니다.

보도자료

한국전기안전공사,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후원금 전달_200921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스러기 작성일2020-09-21 14:05 조회70회 댓글0건

본문



한국전기안전공사,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후원금 전달


2038675190_1600664694.5718.jpg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본부장 고성일)14일 사단법인부스러기사랑나눔회(이사장 강명순)을 방문하여 지역아동센터의 누전차단 전기안전 멀티탭 지원 및 간식나눔 사업을 위한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는 지역아동센터에서 전기용량이 큰 에어컨이나 온풍기 등 다양한 가전제품들을 사용하여 누전에 대한 위협이 있기에 누전차단 고용량 안전 멀티탭을 제공하여 지역아동센터의 전기 제품의 누전 위험을 사전에 예방하고 지역아동센터 안전한 전기 사용 환경을 제공하고자 후원을 진행하게 됐다고 전했다.

고성일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장은 이번 나눔을 통하여 지역아동센터의 전기 제품 사용의 안전한 환경을 제공하고 코로나19로 온라인 학습을 하고 있는 아동들에게 간식 나눔을 통해 학업을 응원을 하고자 한다고 전했다.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상임이사는 이번 나눔을 통해 서울시 서대문구와 마포구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안전한 전기사용 환경 속에서 아이들이 생활할 수 있도록관심을 가져주시고 직접 부스러기사랑나눔회를 방문해 주셔서 감사하다향후 지원을 진행한 지역아동센터 1개소를 방문을 통해 앞으로 한국전기안전공사 서울지역본부와 활발한 교류를 기대한다고 감사의 뜻을 말했다.

 

전달된 후원금은 서울시 서대문구와 마포구에 있는 지역아동센터 10개소의 안전한 전기환경 구축에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부터 빈곤환경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권리를 보장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35년간 빈곤 환경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자중심의 원칙아래 다양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2020년까지 빈곤·결식 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만드는 빈나2020’의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