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쓸쓸하게 보내는 친구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세요

기관소개보도자료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보도소식입니다.

보도자료

KB캐피탈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조손가정 명절나눔 후원금 전달_20092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스러기 작성일2020-10-07 10:36 조회54회 댓글0건

본문

 


KB캐피탈과 함께하는 추석맞이 조손가정 명절나눔 후원금 전달

 

2038675190_1602034519.2429.jpg.

KB캐피탈(대표이사 황수남)은 지난 23(),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이사장 강명순)에 추석 명절을 맞이하여 조손가정의 어르신과 아동이 풍성한 한가위를 보낼 수 있도록 명절나눔 후원금 1천만원을 전달하는 행사를 가졌다.


KB캐피탈이 후원하고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서 주관하여 진행될 이번 명절나눔은 조손 가정의 어르신과 아동이 풍성한 음식을 가족과 함께 나누며 따뜻하고 풍성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조손가구 50가정에 먹거리 선물세트로 전달될 예정이다.

 

KB캐피탈 황수남 대표이사는 우리의 작은 정성이 담긴 후원을 통해 조손가정의 어르신과 아동들이 조금이나마 따스하고 풍성한 한가위가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 향후에도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좋은 인연을 통해 지역사회를 위한 사회공헌 활동으로 희망을 전달하는 일들을 지속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상임이사는 이번 나눔을 통해 조손가정의 아이들이 할아버지, 할머니와 함께 특별한 명절의 기억을 가질 수 있도록 후원해 주심에 감사하다.” 향후에도 KB캐피탈과의 활발한 교류를 통해 지역사회의 소외된 지원이 필요한 가정에 희망을 전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고 말했다.

 

한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부터 빈곤환경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권리를 보장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35년간 빈곤 환경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자중심의 원칙아래 다양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2020년까지 빈곤·결식 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만드는 빈나2020’의 꿈을 향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