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쓸쓸하게 보내는 친구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세요

기관소개보도자료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보도소식입니다.

보도자료

부스러기사랑나눔회-마인더스,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BRAIN UP' 프로젝트 사업 위한 후원물품 전달_201120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스러기 작성일2020-11-25 16:10 조회432회 댓글0건

본문




부스러기사랑나눔회-마인더스, 지역아동센터 아동의

‘BRAIN UP' 프로젝트 사업 위한 후원물품 전달



2038675190_1606288193.5317.jpg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이사장 강명순)가 지난 19일 브레인 피트니스 개발 및 뇌파 빅데이터 연구 전문벤처인 (주)마인더스(대표이사 황혁)로부터 마인드레이서 20세트를 기증 받아 ‘BRAIN UP' 프로젝트 사업을 추진한다고 20일 밝혔다. 

마인드레이서는 뇌파 헤드셋을 착용하고 전두엽으로 스피드를 조절하여 게임을 즐기면서 두뇌를 활성화시키고 인지능력을 향상시켜볼 수 있는 뉴로피드백 기능성 콘텐츠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본 브레인 피트니스 패키지는 고려대학교 뇌공학과 연구소에서 실시한 성능 평가 실험에서 두뇌활성도 증가와 인지능력 향상 결과를 공식적으로 입증 받았다고 한다. 

황혁 대표는 “앞으로 후원자의 후원과 더불어 당사가 1:1 매칭 지원을 지속적으로 이어갈 계획을 가지고 있다. 이번 후원을 계기로 부스러기사랑나눔회와 지속적인 지원을 통해 존중받아야 할 아동들의 출발선이 동등해 질 수 있는 계기를 장기적으로 지원해 나갈 수 있기를 희망한다” 고 말했다. 

이번 후원 받은 마인드레이서는 지역아동센터 10개소에 보급될 예정이다. 아동들에게 이를 활용한 두뇌활성화 및 인지능력 향상 지원을 통해 학습능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코로나 블루로 인한 아동의 정신건강 문제에 대해서 브레인 피트니스 활동을 통해 심리·정서적 안정을 통한 자기조정 능력 향상을 지원할 예정이라고 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