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어려운 가정형편으로 쓸쓸하게 보내는 친구들에게 따뜻한 나눔으로 가족과 함께하는 행복한 하루를 선물해주세요

기관소개보도자료

부스러기사랑나눔회의 보도소식입니다.

보도자료

강남그룹과 함께하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크리스마스와 새학기' 선물_201218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스러기 작성일2020-12-21 15:31 조회498회 댓글0건

본문



강남그룹과 함께하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크리스마스와 새학기' 선물


2038675190_1608532117.8582.jpg


강남제비스코를 포함한 강남그룹은 지난 18(), 빈곤아동 후원단체인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 저소득 가정 아이들에게 새학기 학용품을 전달할 수 있도록 자체 브랜드인 문화연필을 활용하여 3,000만 원 상당의 학용품을 전해왔다고 밝혔다.

천원의 행복은 페인트로 유명한 강남제비스코를 비롯하여 자동차도료 생산업체 KNK코팅스, 정밀화학의 강남화성, 복합소재 및 문구기업 강남KPI, 선박 제조업체 강남, 종합건설회사 강남건영그리고 IT전문기업 강남아이텍등 강남그룹의 총 7개 회사에서 지난 4월부터 8개월간 기부를 희망하는 임직원들의 월 1,000원 급여 공제와 회사의 매칭그랜트를 통해 마련된 성금이다.

강남그룹 관계자는 기부물품 중에는 손 씻기’, ‘너와 나를 위해’, ‘#덕분에등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한 메시지가 담긴 필기류가 포함되어 있어 시기적으로도 의미가 깊다라며 앞으로도 강남그룹 계열회사들은 CSR활동을 통해 나눔의 분위기를 확산시키고 빈곤층 아동들을 위한 사회공헌활동을 지속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윤종선 부스러기사랑나눔회 상임이사는 지속된 코로나로 저소득가정 아이들이 지치고 힘든 상황이지만강남제비스코(주)를 포함한 강남그룹에서 보내주신 학용품으로 우리 아이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와 새학기를 준비할 수 있게 된 것 같다. 고 말했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1986년부터 빈곤환경의 모든 아동이 삶의 주체로서 행복하고, 건강하게 살아갈 수 있도록 아동권리를 보장한다는 미션을 가지고 35년간 빈곤 환경의 아이들과 그 가정을 위해 아동중심, 현장중심, 후원자중심의 원칙아래 다양한 나눔의 실천에 앞장서고 있는 아동복지기관이다. 부스러기사랑나눔회는 아동들이 저소득 환경속에서도 건강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