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곤아동이 한 명도 없는 나라를 꿈꿉니다.


부스러기이야기나눔, 그 이후

 

꿈이 가득한 세상을 만드는
생각들이 펼쳐집니다.

부스러기 사랑이 모여 행복의 다리를 놓았습니다.

나눔, 그 이후

친구들과 함께 어울리고 싶은 지연이에게 도움의 손길을...

페이지 정보

작성자 부스러기 작성일2022-05-23 16:45 조회43회 댓글0건

본문

갑작스러운 경제적 어려움을 겪게 된 지연이네

지연이는 부모님의 이혼 후 엄마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아빠와 떨어져 살게 된 것으로 인해 지연이에 마음에 상처를 주게 될까봐 걱정이 된 지연이의 엄마는, 지연이를 곁에서 돌봐주는 것에 전념하게 되었습니다. 이혼 후 지연이를 홀로 돌보아야하는 엄마는 결국 경제적 어려움을 겪을 수밖에 없었습니다.


친구들과 어울리고 싶었던 지연이

어느날, 학교에서 하교를 하던 지연이는 학교 앞으로 오는 태권도 학원차량에 탑승하거나 다른 학원에 함께 웃고 떠들며 어울리는 친구들의 모습을 보게 되었습니다.친구들과 함께 어울리고 싶었던 지연이는 엄마에게 학원에 다니고 싶다고 말하였지만 돌아오는 대답은 거절의 말이였습니다.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학원에 보낼 수 없었던 지연이의 엄마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지연이의 부탁을 거절할 수 밖에 없었기에 너무나도 미안하였습니다.

2040673400_1653291825.6813.jpg

<학원에 가는 친구들을 부러워 한 지연이>


웃음을 되찾게 된 지연이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잦은 이사를 할 수 밖에 없었던 지연이는 학습에 어려움을 겪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지연이는 경제적 어려움으로 인해 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배워보지 못하는 것에 대하여 좌절하는 모습을 보이며 담임선생님에게 고민을 말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런 지연이의 고민을 알게 된 부스러기사랑나눔회에서는 후원가족분들의 도움을 통해
배우고 싶었던 학원을 다닐 수 있도록 교육비를 지원하게 되었습니다. 후원가족분들의 도움으로, 지연이는 이제 더 이상 학원에 다니는 친구들을 부러워하지 않아도됩니다. 지연이도 그동안 너무나도 배우고 싶었던 피아노 학원에 다닐 수 있게 되었기 때문입니다. 지연이는 더 이상 무거운 마음으로 하교하는 것이 아닌 가벼운 발걸음으로 하교 후면 피아노 학원으로 웃으며 향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2040673400_1653291872.6027.jpg

<피아노를 즐겁게 배우고 있는 지연이>

  • 지연이가 피아노 학원에 갈 수 있게 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최근 피아노에 흥미를 갖게 된 지연이는 피아노 치는 재미에 푹 빠지게 되었습니다. 또한 늘 지연이를 걱정하며 경제적 어려움을 겪었던 엄마도, 요즘은 지연이가 피아노 학원에 다니며 밝고 씩씩한 웃음을 보여주게 되면서 다시 마음에 힘을 얻게 되어 일자리를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지연이가 피아노를 배우게 되면서 웃음을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신 후원가족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앞으로도 지연이가 좋아하는 피아노를 배우며 밝고 긍정적으로 자라날 수 있도록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렇게 나누었어요!>

2040673400_1654657178.2851.jpg
*모금액의 15%는  모금 사례발굴 및 진행, 가정방문, 사후관리를 위해 사용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